김천교육지원청, 학교 주변 유해업소 합동 점검 실시

내가 20년이나 살았던 서울특별시의 어떤 동네를 생각나게 하는 풍경들이 아마도 나를 그렇게 ‘신들린’ 사람으로 만들어내는 것일 게다. 아들의 그런 논리에 모순이 많다는 것을 깨우치기라도 하듯이 어머니는 가버리셨다. 오빠 때문에 엄마를 못 보았다고, 그래서 더욱 슬프고 억울하기까지 하다고 울부짖을 게 뻔한 누이에게 전화를 한다는 게 두려웠다. 내일 아침 첫차로 천천히 와도 된다는 말이 내 입에서 나왔다.

 

이때의 보증금은 세입자가 월세를 제때에 못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한다. 그러니까 서울의 지하철 회사는 지금 모든 고객들을 잠재적 범죄자로 간주하고 있다는 것인가? 고속도로 휴게소 중에서도 화물트럭만 모이는 곳에서 커피며 빵이며 간단한 요깃거리를 팔고 있는 누이는 1평 남짓한 땅의 사용료로 매달 80여 만원씩을 휴게소 측에 지불하고 있었다.

 

키스방에서 단지 키스만 하겠거니 하고 돈 좀 벌겠다는 순진한 생각으로 입문한 여성들이 꽤 있다. 단 하루, 혹은 며칠 만에 그만 두는 이유는 험한 꼴을 수시로 겪기 때문이다. 여성들이 이 일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제대로 알고 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이 일로 상처받는 여성이 줄어들었으면 한다.

 

이들은 인터넷 불법 성매매 사이트에 키스방 정보를 기재해 홍보하며 사전 접수를 통해 방문한 이들에게 3~15만원 상당의 이용대금을 받고 유사성행위를 제공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 현장에서 성 매수를 한 남성 B씨와 여성 종업원 2명 등도 성매매 혐의로 체포했다. 이에 키스방들은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을 개설해 온라인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키스방에 상주하는 여성들의 직업과 신체 사이즈, 반라의 사진 등이 주요 메뉴로 걸려 있다. 그럼에도 일부 키스방 업주들은 “키스방은 합법적이고 건전한 곳”이라고 홍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전국적인 체인망을 갖고 있는 ‘기업형 키스방’이 등장하기도 했다.

 

다만 코로나19 상황이라 해도 성매매 단속에는 분명히 어려운 부분이 있어 보였다. 애초부터 성매매 단속은 증거 확보 등이 쉽지 않고 또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은밀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경찰청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 되자 성매매 업종이 오히려 더 숨어들고 음성화되고 있다. 그렇다 보니 추가 단속을 벌이기 쉽지 않은 부분이 있다”고 했다. 시사저널은 12월16~17일 강남과 영등포 일대에 위치한 변종 성매매 업소들을 직접 찾아가 봤다. 간판이 있는 곳도 있지만 찾아간 유사 성매매 업소 대부분은 간판 없이 비밀리에 운영되고 있었다.

 

또 몰래 영업을 하다 확진자가 발생한다면 감염경로 추적은 더욱 어려우므로 방문 자체를 삼가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특히 제주도에 수도권 손님들이 많이 내려와서 일손이 모자랄 지경이라 아예 제주도로 가서 일을 하고 오려는 사람도 많다”고 말했다. 제주도의 경우 아직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유지하고 있다. B는 A가 먼저 자신에게 “오빠 옷 편하게 벗어도 돼”라고 말하여 하얀색 셔츠만 입게 되었고, A 스스로 원피스 상의를 내린 채 함께 침대에 눕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후 A가 B의 신체를 애무하고, B의 성기를 만졌다는 것이다.

 

아주경제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여성가족부는 최근 키스방 영업을 광고하고 예약을 받는 대표적인 인터넷 사이트 3곳을 골라내 이 사이트와 관련돼 운영되는 수도권 지역의 업소 41개를 점검했다. 경찰은 이들이 단속을 피하기 위해 간판을 설치하지 않고 전화 예약한 손님의 신원을 CCTV로 확인한 뒤 입장시켜 왔다고 밝혔습니다. 매체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저작권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교육플러스. 기사가 나간 날 저녁, 의외의 인물로부터 메일이 왔다.

 

경찰에 따르면 A씨 업소를 찾은 남성은 하루 평균 50여명. 3인용 소파가 놓인 밀실이 6개, 침대방이 1개인 이 곳에 들어갔을 때 20대 여종업원과 40대 남성 손님 3쌍이 밀실에 있었다. 여종업원들은 “손님들이 (자위행위를) 할 때 도와줄 뿐”이라고 주장했고 남성들도 같은 말을 반복했다. 카운터를 보던 20대 남성은 “뭐가 불법이냐”라고 큰소리쳤다.

 

A씨는 20대 후반의 여성으로 대화방 접객원으로 일하고 있었다. 하지만 매년 단속이 이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법시설들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 학교 주변을 위협하고 있는 실정이다. 마사지업소의 경우 대부분 00전통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 건전마사지 업소간판을 게시하거나, 전단지 내용도 건전내용 또는 모호한 용어를 사용해 배포했다.

오피가이드 후기 키스방 오피가이드 서울 키스방 키스방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김천교육지원청, 학교 주변 유해업소 합동 점검 실시”

Leave a Reply

Gravatar